채식과 요리책에 관한 고정관념을 깬‘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두 번째 이야기“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채식은 올바른 다이어트의 방법일까요?”채식 요리의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히고 몸의 회복 탄력성을 키워 저절로 몸 관리 되는채소 위주의 느린 다이어트, 느리지만 올바른 식사 습관맛은 물론, 보기에 화려하고 멋진 요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채식과 요리책의 고정관념을 깬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두 번째 주제는 모두의 관심사 ‘다이어트’
...다. 많은 사람이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쉽게 생각하는 것이 채식이지만, 이를 좀 더 가까이 들여다 보면 여러 검증되지 않은 방법이 난무하고 있는 것이 현실. 대부분 소비자를 현혹하는 과장 광고로, 이 책은 이런 인스턴트식 다이어트에 소비자가 끌려 다니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했다. 느려도 바른 다이어트, 건강한 식습관 만들기에 중점을 둔 책이다. 진정한 다이어트란 ‘얼마나 많이 체중이 줄었냐’가 아니라 감량한 상태를 ‘얼마나 오래 유지하느냐’로 기준 삼아야 하는 만큼, 저자가 오랜 기간 채식 생활을 하며 터득한 체중 유지 비법을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 전달한다. 단기에 급격한 변화를 기대하며 일일이 칼로리를 따져 먹거나, 이것저것 금기 조항 많은 까다로운 다이어트식이 아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느리지만 올바른 채소 위주의 식사법으로 먹다 보면 자연스럽게 식습관이 개선되고, 몸 관리가 되며, 스스로 먹는 것의 중요함을 깨우쳐 언제나 정신이 몸을 제어할 수 있게 하는 바른 식사 습관에 관한 책이다.
출처: 은평구립도서관 도서 소개 및 네이버 도서 정보
다른 사용자들의 블로그 후기를 AI가 요약한 내용입니다.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스포일러 주의)
이지테이블 지음
한아름 지음
정고메 지음
서정아 지음
김지나 지음
홍승 지음
파멜라 퍼거슨 지음 ; 한진영 옮김
생강 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