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더 치명적이고, 전쟁은 더 가까워졌다!
다시, 당신의 심장을 뒤흔들 《포스 윙》의 세 번째 이야기
2023년 출간 첫해에만 670만 부 이상 판매되며 전 세계를 ‘은빛 팬덤’으로 물들인 《포스 윙》을 시작으로, 판타지 소설계의 새 왕좌로 자리매김한 ‘엠피리언(Empyrean)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오닉스 스톰》이 북폴리오에서 출간되었다. 예약 판매 오픈과 동시에 시리즈 전체가 아마존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차지하는 쾌거와 함께 미
...국에서 단기간에 가장 많이 팔린 책으로 신기록을 세우며, ‘로맨스판타지(로맨타지)’라는 장르문학의 한계를 뛰어넘어 변치 않는 인기와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증명해 또 한 번 세계를 놀라게 했다.
죽거나 졸업하는 두 가지 엔딩뿐인 무자비한 바스지아스 군사학교에 타의로 오게 된 작고 약한 ‘은빛 머리칼’의 바이올렛이 ‘드래곤 라이더’로 살아남기 위한 생존 투쟁을 그린 《포스 윙》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압도적인 로맨스판타지”라는 호평을 받으며 ‘2023년 아마존 올해의 책’에 선정에 이어 43개국에서 번역 출판되었다. 2부 《아이언 플레임》은 대륙을 위협하는 어둠의 세력의 첫 등장과 예측 불가한 로맨스, 충격적인 반전 결말로 SNS를 중심으로 한 독서 추천 열풍, 일명 ‘북톡(BookTok)’의 주역이 되었다.
3부 《오닉스 스톰》은 이 시리즈의 묘미인 영화적인 스토리텔링과 로맨스 서사가 절정에 이르러 그동안 곳곳에 숨어 있던 연막과 비밀이 차례차례 드러나는 가운데, 더 강력한 힘이 필요한 드래곤과 라이더 원정대의 험난하고도 신비로운 대모험을 그리며 독자들의 아드레날린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곧 휘몰아칠 ‘폭풍’을 견딜 준비가 되었다면, 지금 바로 들어가보자.
*《오닉스 스톰》은 총 900쪽이 넘는 방대한 분량 문제로 두 권으로 나눠 출간됩니다. 또한 기존 시리즈의 사은품처럼 특별 일러스트 커버 및 투명 보드는 물론이고, 초판 한정 별책부록으로 제이든 시점의 미공개 에피소드를 다룬 ‘포스 윙 외전’을 제공합니다.
출처: 은평구립도서관 도서 소개 및 네이버 도서 정보
다른 사용자들의 블로그 후기를 AI가 요약한 내용입니다.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스포일러 주의)
온다 리쿠 지음 ; 김예진 옮김
이영도 지음
닐 게이먼 외 지음 ; 닐 게이먼 ; 알 사란토니오 엮음 ; 장호연 옮김
브램 스토커 지음 ; 페르난도 비센테 그림 ; 이세욱 옮김
오승호 지음 ; 이연승 옮김
달새울 지음
레베카 야로스 지음 ; 이수현 옮김
어슐러 르 귄 지음 ; 최준영, 이지연 [공]옮김